수원대학교 창업지원단장 임선홍

안녕하십니까?
창업지원단 단장을 맡고 있는 임선홍 교수입니다.

우리 수원대학교 창업지원단은 2017년 1월1일에 정식 출범하였으며,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역동적인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학생 및 교수님의 창업 활동을 돕고 창업의 건전한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창업은 경제적 이익 추구에서 더 나아가 세상을 바꾸고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낸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습니다. 저희들은 창업자들의 열정과 아이디어를 현실화하는데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WoW! Valley 라는 이름으로 창업지원단은 혁신적인 창업 인프라를 미래혁신관에 구축하고,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구체화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약 350평 규모로 조성된 창업 공간에서는"도전과 창조"에 바탕을 둔 '기업가정신'을 함양하고 창업실무 교육과 함께 각종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기반의 기술과 경영기법을 창업에 접목할 수 있도록 집중개발실 및 연구실을 운영합니다. 이와 더불어 창업팀이 성공적인 스타트업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창업보육까지 맡고 있습니다. 또한, 4차산업혁명시대에 필요한 창업인재를 양성하기위해 중소벤처기업부 지정 국책창업대학원인 글로벌창업대학원을 2021년 3월부터 개원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창업의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창업지원단은 여러분의 성공을 위해 존재합니다. WoW! Valley에서 여러분의 꿈과 열정을 아낌없이 보여주시고, 창업지원단의 교수, 직원, 학생 동료 여러분과 함께 더 밝은 미래를 개척하고 세상을 바꾸는 힘을 함께 키워가도록 합시다.

감사합니다.